FASHION

네파, 자세‧체형 교정 기능성 웨어 ‘프리모션’ 출시

네파, 자세‧체형 교정 기능성 웨어 ‘프리모션’ 출시 | 1

네파(대표 이선효)가 기능성 웨어 ‘프리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프리모션’은 최근 자세 및 체형 교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트렌드에 따라 독특한 기능성 절개라인을 통해 운동시 바른 자세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신개념 아웃도어 기능성웨어다.

신체 및 근육의 움직임을 고려해 기능성 절개라인에 걸 맞는 소재 및 입체 패턴을 도입한 네파의 백 서포트 시스템(Back Support System) 제품으로 등과 어깨, 허벅지 부분의 근육을 받쳐주고 펴줘 운동 시 바른 자세 유지를 통해 피로도를 줄여주고 최적화된 활동성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방풍재킷, 티셔츠, 팬츠로 구성된 프리모션은 상체 제품에 적용된 기능성 절개라인인 크로스 서포트 라인(Cross Support Line)과 팬츠 제품에 적용된 레그 서포트 라인(Leg Support Line)을 통해 근육을 잡아주고 척추를 펴줘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에도 바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네파, 자세‧체형 교정 기능성 웨어 ‘프리모션’ 출시 | 2

크로스라인은 등‧어깨 부위에 맞게 크로스 형태로 입체 패턴을 적용함으로써 아웃도어 활동 중 무의식적으로 등이 굽게 되는 것을 방지하고 척추를 펴주어 호흡을 편안하게 유지시켜준다. 레그라인은 허벅지 근육을 받쳐주어 바른 자세를 유지시키고 걸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또한 ‘프리모션’은 기존 아웃도어 제품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절개라인으로 기능성과 더불어 감각적인 스타일까지 갖춰 일상 속 운동을 즐기는 젊은층부터 아웃도어 활동을 많이 즐기는 중장년층까지 모든 연령대에서 착용하기 좋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상무는 “운동의 새로운 트렌드가 자세 및 체형 교정인 만큼 네파도 자세를 바르게 해 아웃도어 활동 지속력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고안하게 됐다”며 “여기에 아웃도어를 상징하는 특유의 절개라인에 기능성을 담아 신체 움직임에 최적화되면서 세련된 스타일까지 갖춘 신개념 기능성웨어인 프리모션이 탄생하게 됐다”고 말했다.

332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