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롤랑가로스 컬렉션 by Y-3’ 선보여

아디다스 ‘롤랑가로스 컬렉션 by Y-3’ 선보여 | 1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세계적인 디자이너 요지 야마모토(Yohji Yamamoto)가 이끄는 Y-3와 협업을 통해 완성한 ‘롤랑가로스 컬렉션 by Y-3’를 출시한다.

Y-3는 2002년 아디다스와 일본 대표 디자이너이자 포스트모더니즘 패션계의 거장인 요지 야마모토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브랜드로 창의적인 디자인과 특유의 섬세함이 깃들어진 디자인을 선보이기로 유명하다. 지난해 첫 선을 보여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낸 ‘롤랑가로스 컬렉션 by Y-3’는 올해에도 테니스 코트 위 선수들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아디다스 ‘롤랑가로스 컬렉션 by Y-3’ 선보여 | 2

이번 컬렉션을 대표하는 테니스화에는 지면으로부터 받는 충격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바운드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격렬한 랠리 상황에서도 에너지 넘치는 경기를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새롭게 적용된 헤링본(청어가시) 패턴의 밑창은 뛰어난 접지력을 지원하며 메시 소재의 갑피는 한층 강화된 통기성을 제공한다. 또한 1940년대에 자신의 위치와 움직임을 파악하기 어렵게 만든 군사 목적의 위장 도색(Dazzle Camouflage)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적용, 입체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테니스화 외에 의류, 가방, 헤어밴드, 손목 아대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아디다스 글로벌 테니스 담당자는 “이번 컬렉션은 조 월프레드 송가, 아나 이바노비치 등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들과의 긴밀한 협력과 도움을 통해 제작됐다”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성 등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모두를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롤랑가로스 컬렉션 by Y-3’는 오는 8일 아디다스 퍼포먼스 직영점, 테니스 전문 매장 썬스포츠, 현대백화점 주요 매장(압구정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미아점, 판교점, 대구점 등)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439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