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권문수 디자이너, 세컨 브랜드 ‘MSKN2ND’ 론칭

권문수 디자이너, 세컨 브랜드 ‘MSKN2ND’ 론칭 | 1디자이너 권문수가 최근 ‘MUNSOO KWON(문수 권)’의 세컨 브랜드 ‘MSKN2ND(문수권 세컨)’을 론칭했다.

2011년에 론칭한 MUNSOO KWON(문수 권)은 모던하고 실용적인 실루엣과 비율을 바탕으로 브랜드 특유의 디테일이 표현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다. 지난 2013FW 시즌부터 서울패션위크 서울컬렉션에 참가하고 있으며 한류 드라마 ‘상속자들’ 의 주인공 배우 이민호가 입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새롭게 론칭한 ‘MSKN2ND’은 매 시즌 MUNSOO KWON 컬렉션의 컨셉을 나누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브랜드로 실용적인 디자인과 유쾌한 디테일로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바탕으로 스웻 셔츠와 후디, 반팔 티셔츠, 볼 캡 등 메인 컬렉션에서는 접하기 힘들었던 가볍고 편안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 라인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롱 셔츠와 가디건 또한 대중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한다.

그 중에서도 MUNSOO KWON(문수 권)의 대표 아이템인 롱 가디건의 ‘MSKN2ND’ 버전인 ‘M PATCH LONG CARDIGAN(M 패치 롱 가디건)’이 출시되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MSKN2ND에서 선보이는 ‘M 패치 롱 가디건’은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기존 롱 가디건의 숄 칼라를 없애 가벼운 넥 라인으로 디자인 됐고 칼라와 소매의 줄무늬 시보리를 연상시키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 배색은 기존 디자인을 유지해 MUNSOO KWON만의 모던함 속 실용적이고 활동적인 무드를 재치 있게 표현했다.

오프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M PATCH LONG CARDIGAN’은 현재 자체 쇼핑몰인 MSKN2ND E-STORE를 비롯해 룩티크 스토어, 무신사 스토어, 힙합퍼, W컨셉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0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