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박해진-공승연, 봄날의 핑크빛 무드 ‘심쿵’ 주의보
세정(대표 박순호)이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Centerpole)의 자사 모델인 박해진, 공승연과 함께 호흡을 맞춘 ‘리얼웨이 아웃도어(REALWAY OUTDOOR)’ 영상을 7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제작을 위해 걸그룹 피에스타가 OST 녹음에 참여하며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냈다. 봄에 들으면 좋을 어쿠스틱한 악기들의 따뜻한 선율에 걸그룹 피에스타 멤버들의 음색을 담은 음원 ‘#좋아요’가 배경음악으로 삽입됐다.
뮤직비디오는 따뜻한 봄날, 평범한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남녀 사이의 에피소드를 담았다. 도심 속에서 조깅, 라이딩 등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박해진과 공승연 사이에서 자연스럽게 싹튼 일명 ‘썸’ 타는 장면들이 벚꽃이 만개한 봄 날씨에 설렘과 감성을 증폭시킨다.
특히 ‘만찢남’ 박해진은 눈부신 외모와 함께 섬세한 연기력과 배려심을 발휘하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고 공승연도 사랑에 빠진 캐릭터에 몰입해 특유의 사랑스러운 연기로 박해진과 달달한 케미를 연출하며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센터폴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해진 공승연 의외로 잘 어울린다”, “영상을 보니 급 연애하고 싶어진다”, “’썸’만들러 밖으로 나가야겠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뮤직비디오 속 박해진과 공승연이 스타일리시하게 착장한 아웃도어 라이프 패션은 모두 센터폴의 2016년 봄여름 신상품이다.
160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