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스타일] 설현, 유재석이 반한 별 맨투맨 스타일!
대한민국 탑 스타들의 패션은 언제나 화제다.
언제 어디서든 빛나는 이들의 패셔너블한 스타일은 대중의 워너비 스타일로 주목을 끈다. 특히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맨투맨 패션은 대중들도 평소 손쉽게 따라 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많은 스타들이 방송뿐만 아니라 개인 일상에서 즐겨 입는 맨투맨 룩이 화제. 바로 가슴의 별이 포인트인 ‘별 맨투맨’으로 소녀시대 써니, AOA 설현, 유재석, 송지효 등 런닝맨 멤버, 강호동, 신동엽, 강예원, 스테파니, 라붐 등 많은 탑 스타들이 입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이 선택한 별 맨투맨은 어반 컨템포러리 스타일 편집스토어 캐쉬스토어(CASH-STORES)제품으로 레드, 골드, 실버, 홀로그램, 그린 등 다양한 별 패치가 돋보이는 맨투맨이다. 캐주얼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남녀구분 없이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커플룩으로도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 지난 1월에 방영된 SBS 런닝맨에서 유재석, 송지효, 이광수, 개리, 김종국, 지석진 등 전 멤버가 캐쉬스토어 별 맨투맨을 착용해 편안하면서 위트 있는 패션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문의가 빗발쳤다는 후문이다.
캐쉬스토어 관계자는 “별 맨투맨은 과하지 않게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스타일이라 남녀는 물론 젊은 층부터 중년까지 다양한 세대가 함께 센스 있는 캐주얼 룩을 연출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캐쉬스토어의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이다”고 말했다
639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