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스마켓, 대구동성로점 그랜드 오픈

에스마켓, 대구동성로점 그랜드 오픈 | 1

에스마켓코리아(대표 박병일)가 지난 4월 1일 대구 동성로 메인 스트릿에 슈즈멀티숍 에스마켓 대구 동성로점을 오픈했다.

인기 슈즈 브랜드를 선보이는 라이프 스타일 슈즈 스토어인 에스마켓은 차별화된 매장 인테리어와 컨셉, 고객관리, 프로모션, 이벤트 등으로 대구 동성로 메인 스트릿의 라이프 스타일 쇼핑 공간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에스마켓 대구 동성로점은 3개 층, 영업면적 495㎡(150평) 규모로 각 층별 브랜드 구성과 인테리어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슈즈 스토어로서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층별 구성은 1층 스포츠 풋웨어, 2층 캐주얼 풋웨어와 패션 액세서리(모자, 가방 등), 3층 ‘카페 A’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 핫한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VM존과 브랜드별 핫 상품존을 운영 쇼핑의 편의를 돕는다.

에스마켓, 대구동성로점 그랜드 오픈 | 2

1층과 2층은 휴먼 모더니즘을 컨셉으로 파사드와 내부를 연결하는 유리글라스로 심플함과 군더더기 없는 공간을 연출, 쇼핑을 하는데 있어 브랜드와 제품을 직관적으로 볼 수 있게 설계 되어 쇼핑에 집중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특히 2층에서는 4월 한 달 동안 ‘그라빈 올코트 슈즈’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작품이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전시되고 있어 꼭 쇼핑 목적이 아니더라도 한번쯤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 한다. 3층은 무제한으로 케익을 제공하는 ‘카페 A’를 통해 휴식공간과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분 좋은 쇼핑 공간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에스마켓 대구 동성로점에서는 브랜드별 핫스타일과 호보켄 우븐슈즈, 캐주얼 브랜드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고객 대상의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이 수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에스마켓 대구 동성로점의 인스타그램 및 에스마켓 공식 페이스북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확인 할 수 있다.

755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