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겐조, 국내 첫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프랑스 패션 브랜드 겐조(KENZO)가 4월 국내 최초 청담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겐조 플래그십 스토어는 현대 건축 요소와 겐조의 독특한 스타일이 더해진 공간으로 한국 고객에게 재치 넘치는 겐조만의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겐조 플래그십 스토어는 1층과 2층 규모로 기존에 선보였던 여성과 남성 의류 및 액세서리 등 모든 제품군은 물론 런웨이에서 볼 수 있던 컬렉션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에 소량으로 바잉되어 소장가치가 있는 제품들도 만나 볼 수 있다.
매장 내부는 다양한 색상의 콘크리트와 시멘트 그리고 대리석을 사용하여 독창적인 쇼핑 공간을 연출했으며 내추럴 톤의 그레이와 스틸 소재의 액세서리 선반과 행거를 적절히 배치하여 완벽한 조화를 보여준다.
특히 1층에서 2층을 이어주는 계단은 다크 블루와 그레이가 섞인 대리석을 사용해 감각적인 포인트 오브제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계단 옆면의 전자 스크린은 각 시즌의 주요 테마를 보여주는 특별한 영상과 겐조의 패션필름을 보여주는 등 재미를 더했다.
청담동에 또 하나의 랜드 마크로 자리잡을 겐조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4월 소프트 오프닝 이후 추동시즌에 맞추어 본격적인 그랜드 오프닝을 준비 중이다.
965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