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요지 야마모토, 신세계 강남점 단독 매장 오픈

요지 야마모토, 신세계 강남점 단독 매장 오픈 | 1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요지 야마모토(Yohji Yamamoto)가 오는 22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두 번째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

요지 야마모토는 아방가르드의 진수를 선보이며 유럽 패션계에 충격과 감동을 불러일으킨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다. 요지 야마모토는 세컨드 라인인 Y’s를 선보인데 이어 스포츠 라인인 Y-3를 전개하는 등 끊임없이 변화와 발전을 도모하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요지 야마모토, 신세계 강남점 단독 매장 오픈 | 2

국내 첫 번째 단독 매장인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는 Y’s를 중심으로 선보였다면 이번 두 번째 단독 매장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요지 야마모토의 컬렉션을 폭넓게 선보인다. 요지 야마모토가 추구하는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컬렉션이 국내에서 단독으로 전개된다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요지 야마모토 두 번째 단독 매장 오픈을 기념해 아방가르드의 진수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전시도 준비했다. 요지 야마모토 2016 S/S 컬렉션을 직접 공수, 전시할 계획이다.

한편 요지 야마모토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본관 3층과 강남점 3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930 View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