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CJ오쇼핑, 현영의 란제리 스타일 쇼 ‘FNL SHOW’ 론칭

CJ오쇼핑, 현영의 란제리 스타일 쇼 ‘FNL SHOW’ 론칭 | 1

CJ오쇼핑(대표 김일천)이 현영이 진행하는 언더웨어 전문 프로그램 ‘FNL SHOW’를 28일 론칭한다.

‘FNL SHOW’는 방송인 현영이 진행자로 나서며 4월 28일 시즌 방송을 시작한다.

매주 목요일 밤 10시 40분부터 70분 동안 고정적으로 운영되며 ‘언더웨어도 패션이다’를 주제로 총 20회에 걸쳐 방송한다.

‘FNL SHOW’는 홈쇼핑 업계 최초로 여름을 대비해 봄 시즌에만 방송한 홈쇼핑 대표 언더웨어 전문 프로그램으로 ‘란제리 스타일쇼’로도 유명하다. 지난2014년에 첫 방송을 시작해 현재까지 총 17만세트를 판매, 누적 매출액 237억을 달성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출산 후 최근 엄마의 모습으로 방송에 돌아온 솔직하고 똑소리 나는 방송인 현영이 진행을 맡는다.

‘FNL SHOW’ 시즌3에서는 겉옷이 얇아져 옷 맵시에 더욱 신경 쓰는 여름시즌을 대비해 여성들이 언더웨어를 통해 아름다운 실루엣을 연출했다. 또한 등라인 군살 해결, 여름철 쿨링 소재, 노출 대비한 볼륨감 연출과 같은 서로 다른 주차별 테마를 정해 언더웨어 스타일 솔루션을 제공하고 이에 맞는 상품을 소개하게 된다.

이번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방송인 현영은 “아름다운 언더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할 수 있다는데 벌써부터 설렌다”며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솔직한 나의 얘기를 통해 듣고 싶고 알고 싶은 다양한 정보를 유익하게 전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FNL SHOW’ 시즌3의 진행자로는 방송인 현영과 함께 란제리 방송만 무려 2천회 이상을 진행해 그 어떤 사람보다 란제리의 특징을 고객에게 정확하게 잘 전달해 줄 수 있는 란제리 전문 김민향 쇼호스트, 그리고 결혼을 통해 터득한 실전을 통해 란제리에 대해 얘기하고 싶은 내용이 많다는 유부남 이승훈 쇼호스트가 나섰다. 특히 이승훈 쇼호스트는 남자 시선에서 바라본 이상적인 여성들의 실루엣과 방송 중 접수되는 카톡 고민 사연에 대한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28일 론칭 방송에서는 ‘라이크라에스뷰티 풀커버쉐이핑 (139,000원)’을 판매할 예정이다. ‘라이크라에스뷰티 풀커버쉐이핑’은 신축성과 원상회복력이 뛰어난 라이크라 원단을 사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용감과, 몸매보정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또한, 모든 고객에게 ‘키스해링 멀티파우치’를 증정하고 CJ오쇼핑 페이스북 퀴즈이벤트에서 당첨된 3명에게는 방송 상품 한 세트를 증정한다.

361 Like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