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김유정 캐리어’, 쌤소나이트 레드X플레이노모어 손잡다

‘김유정 캐리어’, 쌤소나이트 레드X플레이노모어 손잡다 | 1

쌤소나이트 레드가 다가오는 5~6월 황금연휴를 겨냥해 커다란 눈 캐릭터가 특징인 패션 브랜드 ‘플레이노모어(PLAYNOMORE)’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큰 눈과 입술, 하트, 별 등의 아기자기하고 위트 있는 캐릭터로 대표되는 플레이노모어는 국내외 셀럽들이 가방, 티셔츠 등을 착용하면서 여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게 된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플레이노모어와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고 트렌디한 것을 추구하는 2030 젊은층의 니즈를 사로잡는 동시에 여성고객들의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는 계획이다.

플레이노모어 컬렉션은 크게 캐리어와 토트백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2016년 인기 컬러인 세레니티(하늘색)와 로즈쿼츠(분홍색)가 적용된 캐리어 라인의 경우 쌤소나이트 레드 모델인 배우 김유정의 러블리하고 상큼한 매력과 잘 어우러져 ‘김유정 캐리어’라 불리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김유정 캐리어’, 쌤소나이트 레드X플레이노모어 손잡다 | 2

비행기 속에서 바라본 창밖 하늘을 컨셉으로 한 ‘플레이 샤이걸(PLAY SHYGIRL)’ 캐리어는 하늘색과 흰색 스트라이프가 활기차고 시원한 느낌을 자아낸다.

또 ‘러브 샤이걸(LOVE SHYGIRL)’ 캐리어는 사랑스러운 샤이걸 캐릭터의 이미지를 그대로 반영한 디자인으로 차분한 톤의 분홍색 배경 위에 그려진 크고 작은 하트들이 여행에 대한 설렘과 두근거림을 느끼게 한다.

두 제품 모두 20, 24, 28인치 크기를 19만원대~29만원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878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