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한채영, 청바지에 티셔츠만 입어도 ‘대박’

배우 한채영이 숨길 수 없는 여배우 포스를 드러냈다.

신원(회장 박성철)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이사베이(ISABEY)가 전속모델인 한채영과 함께 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한채영은 우월한 비주얼과 여유 넘치는 눈빛으로 여배우다운 모습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한채영은 여성스러운 원피스부터 캐주얼한 티셔츠까지 다양한 의상으로 멋스럽고 실용적인 여름 패션을 제안했다. 특히 그녀는 전체적으로 화려한 꽃무늬가 가미된 민소매 원피스로 특유의 섹시하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또 다른 화보 속 한채영은 청순함과 동시에 역동적인 매력까지 어필했다. 한채영은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청아하면서도 단아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그녀는 시원한 느낌을 자아내는 블루, 화이트 컬러가 가미된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해 감각적인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특히 경쾌하고 싱그러운 눈빛과 자연스러운 포즈가 그녀의 분위기를 배가시켰다는 평이다.

이연희 이사베이 디자인 실장은 “올 여름 다양한 스타일에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을 찾는다면 한채영의 여름 화보를 참고해보길 바란다”라며 “한채영처럼 화려한 패턴이 가미된 아이템을 매치한다면 경쾌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사베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26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