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경리단길에 이어 양양케미스트리 핫플레이스로 기대

경리단길에 이어 양양케미스트리 핫플레이스로 기대 | 1

지난해 8월 수많은 맥주매니아와 힙스터들을 열광시켰던 서울 이태원 경리단길의 남산케미스트리(NAMSAN CHEMISTRY)는 최고의 핫플레이스로 기억된다.

남산케미스트리를 총괄 기획한 크리에이티브크리에이터(CREATIVE CREATOR)가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핫한 캠핑스팟이자 서피비치인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에 5일 새롭게 양양케미스트리(YANGX2 CHEMISTRY) 크래프트비어펍을 오픈했다.

여기에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컨텐츠들은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는 양양케미스트리닷컴까지 오픈했다.

경리단길에 이어 양양케미스트리 핫플레이스로 기대 | 2

양양케미스트리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콜라보레이션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강원도 지역에 위치한 브루어리 혹은 강원도 지역의 펍에 맥주를 공급하는 브루어리들과 협업해 각 브루어리에서 생산한 15가지 크래프트 맥주들을 직접 냉장운송 받아 최상의 퀄리티의 생맥주(draft beer)를 즐길 수 있다. 가격 또한 12oz(360ml)에 4,500원부터 저렴하니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반드시 들려야할 장소임에 의심 없다.

경리단길에 이어 양양케미스트리 핫플레이스로 기대 | 3

양양케미스트리는 크래프트비어펍 이라는 기본 컨텐츠 외에 더 많은 콜라보레이션 상품들로 업그레이드했고 이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장 주목할 만한 콜라보레이션은 미국의 수프림, 나이키 및 일본의 네이버후드, 몬로등의 굵직한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해온 헬리녹스(Helinox)가 국내 브랜드와는 최초로 양양케미스트리와 협업한 한정판 캠핑체어를 출시한다.

온라인 판매 시작전부터 벌써부터 SNS통해 구매문의가 잦은 이 상품은 100개 한정으로 오직 양양케미스트리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경리단길에 이어 양양케미스트리 핫플레이스로 기대 | 4

이외에도 콜라보레이션 상품 친환경 스테인리스 제품으로 유명한 MIZU의 비어파티컵(BEER PARTY CUP)과 양양케미스트리의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맥주전용컵과 양양케미스트리 STAFF 유니폼 에이프런은 독일 아웃도어 브랜드 말로야(Maloja)와의 콜라보레이션이며 말로야(Maloja)의 고급 대형 비치 타월도 온오프라인 모두 구매할 수 있다.

 

653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