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이젠벅과 럭키블루스미스의 여름 패션 필름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ISENBERG, 대표 박창근)이 세계적인 모델 럭키블루스미스(Lucky Blue Smith)와 함께 한 여름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패션 필름은 강렬한 햇볕이 내리쬐는 해변가를 배경으로 래쉬가드를 입은 럭키블루스미스가 서핑 보드를 들고 스케이트 보드를 타며 등장한다. 그는 서핑 보드를 들고 해변가를 뛰어다니거나 스케이트 보드를 신나게 타며 일상생활 속 아웃도어 스포츠를 역동적으로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그는 감각적인 여름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최근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래쉬가드로 활동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강조했을 뿐 아니라 캐주얼 티셔츠를 입고 해변가를 누비는 등 경쾌한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정동혁 이젠벅 마케팅 본부 상무는 “여름철에는 더위를 피해 시원함을 즐기기 위해서라도 서핑 보드 등 워터 스포츠를 즐기기 마련이다”라며 “럭키블루스미스의 패션 필름을 보고 간접적이나마 아웃도어 스포츠를 느끼고 여름 패션을 멋스럽게 연출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젠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64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