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김연아∙박보검∙고준희, 경쾌한 썸머룩 포인트는?
김연아, 박보검, 고준희 3인의 스타가 여름철 스타일링 키 아이템을 제안한다.
제이에스티나(J.ESTINA)는 최근 미디어 아티스트 박진우(Zinoo Park)와 협업해 탄생한 ‘스윗툰(Sweetoon)’을 브랜드 뮤즈 3인방을 통해 경쾌한 썸머 스타일로 담아냈다.
‘스윗툰’은 ‘달콤한’이라는 뜻의 영어 ‘스윗(sweet)’과 ‘만화’를 의미하는 ‘카툰(cartoon)’을 결합한 합성어로 박진우의 팝 아트 감성을 녹여내 주얼리와 핸드백 라인으로 제작됐다. 유쾌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박진우의 대표 캐릭터인 요쿠요쿠(YokuYoku)와 통통 튀는 컬러 매치로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이에스티나는 주얼리 뮤즈인 김연아, 박보검 그리고 핸드백 뮤즈인 고준희와 함께 2016 S/S 화보를 통해 ‘스윗툰’을 착장한 스타일리시한 썸머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김연아는 페미닌한 룩에 컬러풀한 ‘스윗툰’으로 포인트를 살렸으며, 흰 티셔츠에 데님을 착용한 박보검은 위트 있는 아이템을 더해 센스만점 스타일을 완성했다. 고준희는 ‘스윗툰’ 라인 스마일리 쇼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스윗툰’ 컬렉션인 주얼리와 핸드백은 오는 26일 제이에스티나 공식 오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얼리는 일부 매장에서 한정 판매하며 핸드백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450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