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HOT MODEL 3人3色
주로 잡지 화보나 패션쇼 런웨이에서 볼 수 있었던 모델들이 뮤직비디오, 예능, 드라마 등 다재 다능한 끼를 뽐내며 다양한 채널에서 활약하고 있다. 예능, 연기에 두각을 보이며 ‘모델테이너’로서 맹활약을 펼치는 모델들은 누가 있을까? 특히 모델 이호정, 심소영, 이하은은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어 차세대 모델테이너로 주목을 받고 있다.
# 이호정
모델 이호정은 섬세한 눈빛과 타고난 연기력으로 발라드에서부터 힙합까지 다양한 장르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섭렵하고 있다. 빅뱅, 이승훈, 지코, 어반자카파 등 핫한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등장하며 모델로서 단연 돋보이는 성적을 거두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 심소영
심소영은 무한도전 ‘웨딩싱어즈’편에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 무한신부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그는 청초하면서도 깨끗한 이미지로 방송, 광고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엑소, 정동하 등 다양한 뮤직비디오에서 활약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이하은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이하은은 눈빛 연기는 물론 예쁜 미소로 남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악동뮤지션의 ‘200%’와 ‘Give Love(기브 러브)’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며 최근 크러쉬의 신곡 ‘우아해’와 데이브레이크의 ‘꽃길만 걷게해줄게’ 뮤직비디오에서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433 Likes
3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