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ARGRAM] 빈지노♥미초바, 달콤한 래쉬가드 스타일

Let the Water Games begin ?오빠 물에 빠뜨리기 직전 #NEWBALANCE #뉴발란스

AD-KFA

Stefanie Michova(@stefaniemichova)님이 게시한 사진님,

AD-KFA

연예계 대표 잉꼬 커플인 힙합 뮤지션 빈지노(Beenzino)와 독일 출신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Stefanie Michova)가 달콤한 시간을 보냈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빠 물에 빠뜨리기 작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빈지노는 스테파니 미초바와 커플 래쉬가드를 매치하고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때 두 사람은 따뜻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특별한 애정을 과시해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스테파니 한 장풍 하네 ?☄ #NEWBALANCE #뉴발란스 #한장풍

임성빈(@realisshoman)님이 게시한 사진님,

사실 공개된 사진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BALANCE)의 패션 화보 촬영 현장이다.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가 열애 사실 인정 후 처음으로 공식 커플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지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는 여름 시즌에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인 래쉬가드를 매치해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고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마치 연인과 함께 놀러 온 것처럼 촬영을 즐겨 보다 현실감 넘치는 패션 화보가 완성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뉴발란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38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