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LF ‘어라운드 더 코너’, 여름 휴가지 인기 아이템 총집합

LF ‘어라운드 더 코너’, 여름 휴가지 인기 아이템 총집합 | 1

LF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어라운드 더 코너(around the corner)가 여름 휴가지 인기 아이템을 한 매장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어라운드 더 코너는 내달 1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 매장에서 ‘핫티스트 유스(HOTTEST YOUTH)’ 팝업스토어를 열고 여름 휴가지 패션 용품을 전시 및 판매한다.

서핑보드 등으로 휴양지 분위기를 연출한 팝업스토어에는 자유로운 감성이 돋보이는 스트리트 브랜드 배드팩도리(BAD FACTORY)가 재미있는 레저를 추구하는 스트리트 푸드 브랜드 서프독(SURFDOG)과 협업한 의류, 서핑복, 모자 등을 선보인다. 스트리트 감성을 공통 분모로 하는 패션과 푸드 브랜드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컨셉트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LF ‘어라운드 더 코너’, 여름 휴가지 인기 아이템 총집합 | 2

또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유명한 독일의 샌들 브랜드 버켄스탁(BIRKENSTOCK), 젤리 슈즈로 유명한 멜리사(MELISSA)와 더불어 테바(TEBA), 차코(CHACO), 킨(keen), 테이크 미(TAKE ME) 등 다양한 슈즈 브랜드의 여름 신발을 만나볼 수 있다.

신발 제품 외에도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래쉬가드 브랜드 데이즈데이즈(DAZEDAYZ), 아르고(ARGO), 미스트랄(MISTRAL)과 유아동 래쉬가드 브랜드인 베이비(Bay B)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어라운드 더 코너는 ‘데이즈데이즈’와 제품 기획 협업을 진행, 씨유순(SEA YOU SOON)이라는 테마에 복고 감성을 입힌 세련된 래쉬가드를 독점적으로 판매한다.

이 외 에콰도르에서 100% 수공예로 제작되는 파나마햇으로 유명한 모자 브랜드 에콴디노(Euca-Andino), 독특한 디자인의 선글라스 브랜드 더블러버스(DOUBLE LOVERS), 감각적인 비치타월 브랜드 부벨(BUBEL) 등 여름 휴가철을 대비한 센스 있는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LF ‘어라운드 더 코너’, 여름 휴가지 인기 아이템 총집합 | 3

아울러 지난 10일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 네덜란드 내추럴 바디케어 브랜드 그린랜드(greenland)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그린랜드는 과일, 허브 등 천연 성분을 기반으로 바디케어와 홈 코스메틱 제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며 다양한 제품을 현대적이고 독특한 알루미늄 패키지에 선보여 원재료를 최대한 보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조수빈 LF 리테일브랜드사업부장 상무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올해 3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의류 뿐만 아니라 여름 용품류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군을 특색 있게 보여드리고자 한다”며 “숍인숍의 형태로 차별화된 내추럴 바디케어 브랜드 ‘그린랜드’도 새롭게 선보여 직접 보고, 입고, 바르고, 즐기고 경험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서 한 단계 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239 Views
9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