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UNIQLO X HANA TAJIMA COLLECTION

UNIQLO X HANA TAJIMA COLLECTION | 1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패션 디자이너 겸 모델인 하나 타지마(Hana Tajima)와 함께 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일본인 아버지랑 영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자란 하나 타지마는 전통적인 가치를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유니클로는 지난해 F/W 시즌부터 하나 타지마와 함께 라이프 웨어(Life Wear) 컨셉 아래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여성용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매 시즌 여성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UNIQLO X HANA TAJIMA COLLECTION | 2

이번 컬렉션은 편안함을 중요시하는 유니클로의 우수한 소재와 하나 타지마의 세련된 감성이 만나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착용자의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는 깊은 슬릿과 여유로운 실루엣 등 심플하지만 여성미를 극대화하는 디자인을 중점으로 재킷과 블라우스, 튜닉 등 상의 제품들과 이지 팬츠 및 롱 스커트 등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에서는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다양한 가치관을 유니클로의 뛰어난 소재로 표현했다”며 “여성 소비자들이 하나 타지마의 글로벌한 감각 아래 탄생한 디자인에 높은 만족감을 표현함에 따라 매 시즌 판매 국가를 늘리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올해 처음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클로와 하나 타지마가 함께 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유니클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중앙점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53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