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무신사, 여성들을 위한 편집숍 ‘우신사’ 론칭

무신사, 여성들을 위한 편집숍 ‘우신사’ 론칭 | 1

무신사(MUSINSA)를 전개하는 그랩(대표 조만호)이 7월 1일 여성 전문 편집숍 ‘우신사(WUSINSA)’를 론칭한다.

우신사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및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총 700여 개가 입점, 의류∙잡화∙액세서리∙라이프스타일 등 약 30,000종 이상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기존 무신사와는 달리 입점 브랜드와 동반 성장을 추구, 우신사와 디자이너 간의 공동 기획으로 우신사에서만 볼 수 있는 개성 넘치는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첫 번째로는 우신사 론칭을 기념해 패션모델 김용지를 뮤즈로 선정, 11곳의 디자이너 브랜드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 ‘김용지 셀렉션’을 선보인다. 오아이오아이(OiOi), 참스(CHARM'S), 딤에크레스(DIM. E CRES), 아웃스탠딩오디너리(OUTSTANDING ORDINARY), 어몽(AMONG), 써틴먼스(13MONTH), 챈스챈스(CHANCECHANCE), 룩캐스트(LOOKAST), 뎁(DEBB), 키르시(KIRSH), 잉크(EENK) 등이 참여해 각 브랜드 대표 상품 중 김용지와 우신사의 이미지에 부합하는 상품 총 11종을 선정했다.

이외에도 우신사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신사 오픈 1달 동안 상품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1천만 원 상당의 우신사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9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스타일 후기 이벤트, 매일 하루 동안 초특가 판매 상품을 공개하는 일일 특가 기획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1.3k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