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美 메이저리그가 이범수 가족에게 보내준 선물

美 메이저리그가 이범수 가족에게 보내준 선물 | 1

美 메이저리그 측이 이범수 가족을 위해 ‘센스 만점’ 풀 패키지 선물을 선사했다.

메이저리그 미국 본사 측은 오는 7월 12일(현지 시간) 샌디에고에서 개최되는 ‘2016년 MLB 올스타 위크’의 한국 대표로 이범수 가족을 공식 초청한 데 이어 이를 수락해 준 이범수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선물을 직접 준비했다.

美 메이저리그가 이범수 가족에게 보내준 선물 | 2

‘MLB 올스타 위크’는 1933년 시작된 행사로 매년 7월 메이저리그 30개 팀의 연고지를 순회하며 개최되는 전 세계인의 야구 축제로 국내는 이범수 가족이 초청됐다.

메이저리그 협회장이 보낸 공식 초청문과 함께 전달한 선물에는 이범수 가족 각각의 이름이 박힌 공식 티셔츠와 MLB모자가 담겨 있다. 또한 이범수 가족과 한국 야구팬들을 위해 코리안 빅리거 ‘강정호 인형’을 특별 제작하는 정성을 담았다. ‘강정호 인형’은 강정호 선수를 응원하는 의미로 이범수의 자녀인 소다남매를 위해 MLB 측이 제작한 선물이다. 아직 일반인들에게는 공개되지 않은 제품으로 전 세계 최초로 이범수 가족에게 증정되어 더욱 큰 의미가 담겨 있다.

美 메이저리그가 이범수 가족에게 보내준 선물 | 3

‘MLB 올스타 위크’는 세계 각지의 VIP 셀럽들도 초청 경쟁을 벌일 정도의 꿈의 무대로 손꼽힌다. 올해는 캘리포니아의 휴양도시 샌디에고에서 개최된다.

284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