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밀로그램, 여름 시즌 컨셉 ‘밝은 희망’ 공개
의류 브랜드 밀로그램(millogrem)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컨셉 ‘밝은 희망(Silver Lining)’을 공개했다.
이번 여름 시즌에는 항상 긍정과 희망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구름 사이로 비춰지는 한 줄기의 빛을 나타내는 ‘실버 라이닝’을 모티브로 빛과 관련된 오브제를 선정해 밀로그램만의 감성으로 ‘밝은 희망’을 해석했다.
특히 광택의 소재와 부속을 통해 과하지 않으면서 시원한 느낌을 추구했으며 위트가 넘치는 희망의 메시지와 섬세하게 작업한 일러스트들은 특수 필름, 염료 처리해 담았다.
지난 시즌에 이어 여름 시즌도 여러 명의 디자이너가 참여했고 추동시즌 또한 다양한 직업군에 종사하고 있는 일반인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밀로그램은 다양한 기부 활동을 실천하며 나눔 사회 공헌 캠페인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Share Your Hope’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담은 SYH 캠페인 티셔츠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 후원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밀로그램은 패션 전문 셀렉트숍 W 컨셉을 포함해 29CM, 무신사 스토어, 룩티크 스토어, 인터뷰스토어, 쇼프스토어, 지트리트 등 온라인 몰을 통해서 판매되고 있다.
184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