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메종 프란시스 커정 ‘미니 워드로브 세트’

메종 프란시스 커정 ‘미니 워드로브 세트’ | 1

세계적인 천재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Francis Kurkdjian)이 이끄는 메종 프란시스 커정(Masion Francis Kurkdjian)이 여름 시즌을 더욱 매혹적으로 만들 리미티드 에디션 ‘미니 워드로브 세트(MINI WARDROBE SET)’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미니 워드로브 세트’는 프란시스 커정이 세계 일주를 통해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트래블 스프레이인 글로브 트로터에 11ml 향수 2종 세트로 구성했으며 낮과 밤, 또는 스타일에 따라 향을 갈아입을 수 있어 휴가지에서도 매혹적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자신의 마음대로 두 가지 향을 조합해 만들 수 있는 ‘미니 워드로브 세트’는 여름을 맞이해 가벼워진 파우치의 필수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메종 프란시스 커정의 글로브 트로터는 프랁시스 커정이 다양한 나라에서 일정을 소화하며 불규칙한 낮과 밤의 변화 속에서 향기로운 시간을 선사해줄 여행 소품으로 구성한 제품이다. 여행을 할 때 낮과 밤, 그리고 여행지의 무드에 따라 옷을 갈아입으며 여행을 즐기듯 메종 프란시스 커정은 이와 같은 향기를 제안한다.

한편 메종 프란시스 커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86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