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브루노말리, 닥터스 박신혜 가방 ‘로사’ 완판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는 2016 여름 신제품으로 선보인 쇼퍼백 ‘로사(Rosa)’가 완판을 기록했다.
브루노말리의 ‘로사’는 최근 방영중인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 배우 박신혜가 착용한 쇼퍼백으로 방송 이후 각 매장에 구매 문의가 쇄도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특히 지난 6월초 출시 이후 한달 만에 1,000개 물량이 모두 판매되었으며 가방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14일 재출시 할 예정이다.
박신혜가 착용한 브루노말리의 ‘로사’는 캔버스 원단과 가죽이 콤비네이션 된 쇼퍼백으로 가볍고 편안해 무더운 여름 소지품을 넣고 다니기에 좋은 제품이다. 또한 트렌디한 버킷형 드로우 스트링(입구를 줄로 묶는 형태)을 접목해 기호에 맞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루, 올리브와 카키, 다크와 네이비 등 3가지이며 가격은 21만8,000원이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드라마 닥터스에서 유혜정 역을 맡은 박신혜가 캐주얼 룩부터 섹시한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패션에 어울리는 핸드백인 로사의 장점을 활용하면서 완판을 기록하게 됐다”며 “로사 쇼퍼백은 합리적인 가격과 넓은 수납 공간으로 실용도가 높아 소비자들에게 데일리 백은 물론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 아이템으로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405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