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복, 강수진과 우먼스 캠페인 ‘완벽은 없다’ 시동
리복(Reebok)이 세계적인 발레리나 강수진과 함께 ‘완벽은 없다’ 우먼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우먼스 캠페인 ‘완벽은 없다(#PERFECTNEVER)’는 완벽이라는 한계를 거부하고 더 나은 자신을 목표로 끊임없이 도전하는 여성들을 독려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홍보대사 강수진은 스파르탄 월(Spartan Wall)과 요가(Yoga) 두 편의 영상을 통해 더 나은 나를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라는 메시지와 함께 건강한 여성상에 대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강수진에 이어 리복은 전 UFC 여성 밴텀급 챔피언이자 리복 글로벌 엠버서더인 론다 로우지(Ronda Rousey) 선수의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날의 패배를 딛고 재기해 또 다시 도전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박성희 리복 이사는 “완벽이라는 목표는 스스로를 가두는 한계일 뿐이며 더 나아지는 나를 목표로 단련해 나가는 과정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여성들의 강인한 도전정신을 지지하고 함께 소통하며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복은 이번 우먼스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활동적인 여성 소비자를 겨냥한 우먼스 피트니스 라인을 선보인다. 화려한 그래픽의 타이츠와 레이어드 된 머슬 탱크 등 다양한 피트니스 목적에 맞게 믹스매치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635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