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오롱FnC, 2016 리우올림픽 마케팅 본격 가동

코오롱FnC, 2016 리우올림픽 마케팅 본격 가동 | 1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2016 리우올림픽 마케팅을 본격 가동한다.

코오롱FnC는 2016 리우올림픽을 기념해 국가 대표 선수들의 선전과 도전을 응원하고 올림픽을 하나의 축제처럼 즐기자는 취지의 ‘Enjoy the Challenge’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위해 코오롱FnC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와 골프 브랜드 ‘엘로드’는 2016 리우올림픽에 출전하는 양궁과 레슬링, 그리고 골프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선수복을 제작 지원한다.

특히 야외에서 경기하는 양궁과 골프 선수들을 위해 코오롱패션머티리얼에서 개발한 친환경 항균 모기 기피 소재 ‘모스락’을 적용한 선수복을 제작했다. 이에 양궁, 골프 국가대표 선수들은 지카 바이러스에 대한 걱정으로부터 벗어나 온전히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됐다.

코오롱FnC, 2016 리우올림픽 마케팅 본격 가동 | 2

비주얼 아티스트 ‘275c(이치로씨)’는 코오롱FnC의 ‘Enjoy the Challenge’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영감 받은 컬러풀하고 경쾌한 리우 올림픽 기념 로고와 패턴을 개발했다.

275c의 리우 올림픽 기념 로고와 패턴은 코오롱FnC의 리우 올림픽 기념 상품인 ‘Enjoy the Challenge 리우 에디션’에 활용, 코오롱스포츠, 헤드, 엘로드, 쿠론, 왁, 시리즈, 슈퍼콤마비, 럭키슈에뜨의 8개 브랜드에서 엄선한 여름 시즌 주력 상품에 적용했다. 또 275c와 국내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협업한 ‘275c X YK 에디션’ 트래블 파우치도 선보인다.

‘리우 에디션’을 비롯한 ‘275c X YK 에디션’ 트래블 파우치는 오는 29일부터 3주간 신세계 강남점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엘로드는 골프 국가대표들을 위해 제작한 선수복을 신세계 팝업 매장에서 일반 고객들에게도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코오롱FnC는 양궁 국가 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양궁의 대중화를 위해 2016 리우올림픽이 시작되는 8월 6일, 7일 양일간 덕평자연휴게소에서 ‘코오롱 꿈나무 양궁교실’을 운영한다. 코오롱 엑스텐보이즈 양궁팀 소속 선수들이 재능기부에 동참하여 양궁교실을 진행하며 참가자 접수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받을 예정이다.

187 Like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