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한 여름밤의 파티, 섹시하고 시크하게

[STYLE TALK] 한 여름밤의 파티, 섹시하고 시크하게 | 1

무더운 여름을 날릴 시원한 여름밤 파티의 성수기 시즌이 돌아왔다.

호텔에서 즐기는 샴페인 파티부터 재즈 파티까지 다양한 여름밤 파티가 있는 가운데 한층 더 신나게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분위기에 어울리는 파티룩 스타일링이 중요하다. 이에 각 파티 분위기에 잘 어울리면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파티룩 스타일링법을 소개한다.

화려하고 품격있는 호텔 여름 파티에 참석하는 여성들은 럭셔리하고 섹시한 분위기의 아이템을 활용해보자. 강렬한 레드 컬러에 섹시한 여성미를 자극하는 이사베이 레이스 원피스는 고급스러운 호텔 파티룩으로 선보이기 제격인 아이템. 뿐만 아니라 여성의 실루엣을 따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핏이 한층 더 매혹적인 분위기까지 연출한다.

[STYLE TALK] 한 여름밤의 파티, 섹시하고 시크하게 | 2

강한 레드 컬러에 블랙 컬러를 더해주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배가시킬 수 있다. 부드러운 라운드 쉐입에 골드 스터드가 일정하게 가미된 체사레 파치오티 ‘쿠보 백’은 페미닌한 감성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실버 컬러의 대거 장식이 뒷굽에 엣지있게 더해진 하이힐을 매치해준다면 고혹적인 파티룩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다.

캐주얼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파티에선 시크한 듯 매니시한 스타일을 추천한다. 블랙 민소매 원피스에 화이트 컬러의 칼라와 체크 패턴이 멋스럽게 더해진 이사베이 원피스는 무겁지 않으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다. 이때 은근하게 비추는 쉬폰 소재의 원피스가 시원하면서 모던한 느낌까지 강조해 부담없이 파티룩으로 연출하기 안성맞춤이다.

138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