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CM, 공유가치창출 프로젝트 ‘M♡M’
성주디앤디의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새로운 공유가치창출(CSV) 프로젝트 ‘M♡M(MCM LOVES/엠씨엠러브즈)’를 시작한다.
홍대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참여형 럭셔리 브랜드를 지향하는 MCM이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젝트로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사이트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MCM은 ‘M♡M(MCM LOVES) 프로젝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으면서 직접 참여가 가능한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배상민 한국과학기술원 산업디자인 교수가 이끄는 KAIST 사회공헌디자인연구소와 공동 기획한 ‘DIY 참(Charm) 만들기’로 진행된다. 앞으로 미래를 이끌어갈 젊은 소비자가 MCM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활용해 자신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표현하고 이를 바탕으로 자연스럽게 환경문제 해결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뉴 스쿨 럭셔리(New School Luxury)’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청년들에게 다음 세대를 위한 ‘지속가능성’을 제시한다는 것이 취지다. 오프라인과 디지털을 넘나들며 젊은 세대와 소통하며 사회적 문제들을 함께 해결해나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것. 앞으로 ‘M♡M(MCM LOVES)’ 프로젝트를 통해 펼쳐질 다양한 캠페인들의 주제는 공유경제, 환경, 여성, 청년 등 다채로운 사회적 이슈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185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