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닥터스’ 유혜정, 감각적인 북유럽 인테리어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시청률 20%를 앞두고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 월화 드라마 ‘닥터스’에 H&M 홈 제품을 제공했다.

극중 ‘유혜정(박신혜 분)’과 ‘정윤도(윤균상 분)’의 캐릭터에 맞춰 방과 거실, 부엌, 화장실 등 생활 공간을 다양한 H&M 홈 제품으로 꾸며 개성을 더했다. 극중 유혜정의 공간은 여행을 즐기는 자유로운 영혼의 보헤미안 컨셉으로, 전체적으로 밝고 다양한 컬러가 사용되어 유혜정의 발랄한 이미지를 잘 나타낸다.

편안한 공간을 위해 풍성한 느낌을 더하는 쿠션, 트로피컬 무드의 샤워커튼, 모던한 테이블 매트와 키친타올을 비롯한 각종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꾸며졌다.

25일 방송 분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극중 정윤도의 방에도 간결하고 트렌디한 H&M 홈 제품들을 곳곳에 배치해 포인트를 주었다.

한편 H&M 홈은 ’집을 위한 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목표로, 인테리어를 위한 다양한 시즌 제품, 트렌드, 아이디어를 소개한다. H&M 홈은 잠실 롯데월드몰점, 부산 NC서면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과 7월 21일 새로 오픈한 청주 지웰시티점을 포함해 전국 5개 매장에 위치해 있다.

250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