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구찌닷컴,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으로 웹사이트를 리뉴얼 론칭했다.

공식 디지털 스토어 구찌닷컴은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의 컬렉션 및 브랜드만의 깊이 있는 스토리와 감성을 더해 선보인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사이트 방문의 60% 이상이 스마트폰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특히 소비 트렌드에 민감한 국내 소비자들의 쇼핑 패턴이 ‘온라인 시장’ 부문에서 지속적으로 성장 중이라는 점을 명확히 파악한 행보이기에 더욱 눈길을 끈다.

구찌 웹사이트 리뉴얼 소식이 알려지면서 디지털 플랫폼으로써 제공할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새로운 구찌 닷컴에서는 제품 구매에 있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온라인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디지털 익스클루시브 콘텐츠로 시각적인 내러티브를 선보이며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컬렉션을 보다 생동감 넘치게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손쉬운 제품 검색을 위한 파인드 인스토어(find in-store) 기능 및 오프라인 매장 재고를 확인할 수 있는 이커머스 인스토어(e-commerce in-store)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135 Likes
3 Shares
0 Comments
Tag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