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맞춤 서비스 ‘마이아디다스’ 모바일 론칭

맞춤 서비스 ‘마이아디다스’ 모바일 론칭 | 1

아디다스(adidas)가 커스터마이즈 서비스 ‘마이아디다스’를 온라인에 이어 모바일 버전으로 확대한다.

마이아디다스(miadidas)는 소비자 취향에 따라 신발을 제작·주문할 수 있는 맞춤 서비스로 2004년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서 도입해 2015년 제작 과정을 최소화해 온라인까지 진출했다.

최근 모바일 쇼핑의 발달과 남들과 다른 자신만의 패션과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아디다스는 올해 7월 모바일 마이아디다스 플랫폼을 론칭했다.

마이아디다스 모바일 서비스에서는 축구화, 농구화, 러닝화 등 퍼포먼스 제품들을 비롯해 라이프 스타일 스니커즈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슈퍼스타, 스탠스미스 등 상품 카테고리를 다양화 했다.

특히 판매되는 제품 중 사이즈가 품절된 인기 모델도 마이아디다스로 제작, 주문할 수 있다. 현재 아디다스 모델 중 32종의 신발이 주문 가능하며 소재, 컬러, 액세서리 등 옵션에 따라 수천가지로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

제작방법은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의 신발을 선택한 후 제품의 갑피, 안감, 힐 컵 등의 컬러를 각자 기호에 맞게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끈, 인솔 등 디테일 한 부분까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신발에 따라 소재, 디자인 패턴 등까지도 각자의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좀 더 개인에게 특화된 제품을 완성하기 원한다면 자신의 이니셜이나 좋아하는 숫자 등을 삽입해 커플 운동화나 패밀리룩으로 연출 할 수도 있다.

제작기간은 4~6주 정도가 소요되며 가격은 기존 제품에서 10~15%정도 추가 부담하면 된다.

아디다스의 ‘마이아디다스’ 서비스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모바일 스토어를 통해서만 주문이 가능하다.

936 Like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