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하그로프스, 경량 트레킹화 ‘스트라이브 GT’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무리하게 정상까지 등반하는 것이 아닌 주변 경치를 즐기며 비교적 짧고 평탄한 코스를 가볍게 등산하는 ‘트레킹’의 인기가 높다.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 하그로프스(대표 김정훈)는 최근 국내에서 증가하는 트레킹 인기에 발맞춰 하절기 쾌적하고 효과적인 단기 산행을 위한 경량 트레킹화 ‘스트라이브 GT(STRIVE GT)’를 출시했다.
‘스트라이브 GT’는 친환경 소재를 혼합하여 만든 아웃솔 덕분에 비에 젖은 지면에서도 뛰어난 마찰력으로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소재 특성상 마모가 적어 거친 지형에서도 탁월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트레킹화 갑피에는 메쉬 소재를, 안감으로는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방수성을 높였다.
특히 ‘스트라이브 GT’에는 글로벌 대표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의 신발 제작 기술이 대거 적용됐다. 트레킹화 전족부와 후족부에는 아식스 고유 완충 소재인 젤(GEL)을 사용해 충격 흡수력을 높였고 미드솔에는 소라이트(Solyte) 소재를 적용해 제품의 무게를 줄였다.
‘스트라이브 GT’는 ‘블루’와 ‘오렌지’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4만 원이다.
한편 하그로프스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의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1914년 창립한 100년 이상의 정통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뛰어난 내구성과 다양한 기능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22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