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하그로프스, 방한화 ‘킬보 GT’

아식스코리아(대표 김정훈)가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 ‘하그로프스’ 방한화 ‘킬보 GT(KRYLBO GT)’를 출시했다.

‘킬보 GT’는 하그로프스가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라인 ’19FOURTEEN’ 제품으로 평상시에도 많은 눈이 내리는 북유럽 날씨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킬보 GT’의 가장 큰 강점은 뛰어난 보온성에 있다. 방한화 안감으로 보온성 소재 고어텍스 인슐레이티드 컴포트(GORE-TEX® Insulated Comfort)를 사용했고 소재 자체의 투습성 덕분에 신발 내부에 땀이 차지 않아 극한의 착용 조건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발바닥이 닿는 신발 안창 부분에는 100% 울을 적용해 바닥으로부터 전해지는 한기는 차단하되 착용감은 높였고, 발목 부분 역시 기모 소재를 덧대 보온성을 한층 보강했다.

한편 하그로프스는 1914년 창립한 100년 이상의 정통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뛰어난 내구성과 다양한 기능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현대적인 디자인과 함께 자연과 사람을 우선시하는 브랜드 가치관에 따라 제작 과정에서부터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한 제품을 생산하며 전 세계적으로 친환경 아웃도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241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