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기능성, 스타일 모두 겸비한 ‘방한화’

아웃도어 업계, 보온성은 기본, 우수한 접지력 갖춘 ‘방한화’ 잇따라 출시

기능성, 스타일 모두 겸비한 ‘방한화’ | 1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따뜻한 보온성과 미끄럽지 않은 우수한 접지력을 갖춘 겨울 방한화 ‘아이스 브레이커 2’와 ‘루나’를 내놓았다.

기능성, 스타일 모두 겸비한 ‘방한화’ | 2
[자료제공 : 아이더]

‘아이스 브레이커 2’는 발목을 감싸주는 미드컷 기장의 패딩 부츠다. 부드러운 갑피 소재를 적용하여 기존 제품보다 편안한 피팅감을 제공하며, 우수한 접지력을 발휘하는 X-Grip 아웃솔이 사용되어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한다. 또한 신세틱 머그가드 패턴이 돌이나 모래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발을 보호해 준다. 미드컷 기장임에도 내측 지퍼 설계로 신고 벗기 손쉽다. 색상은 그레이, 블랙, 다크 브라운 3가지다.

기능성, 스타일 모두 겸비한 ‘방한화’ | 3
[자료제공 : 아이더]

아이더의 또다른 방한화 ‘루나’는 투박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문부츠(Moon Boots) 스타일의 방한 부츠다. 발목까지 오는 짧은 기장이며, 신발 입구를 넓게 설계하여 착용이 용이하도록 고려했다. 신발 모양을 결정하는 틀인 ‘라스트’가 와이드 핏으로 적용되어 발볼 피팅감도 편안하다. 또한 다양한 환경에서 우수한 접지력을 발휘하는 X-Grip 아웃솔이 사용되어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슈 레이스로 멋스러움을 더한 동시에 피팅감을 조절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고안되었고, 색상은 베이지와 블랙 두 가지다.

한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겨울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윈터슈즈 ‘패딩부츠’ 라인을 강화하여 새롭게 출시했다.

기능성, 스타일 모두 겸비한 ‘방한화’ | 4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선보인 패딩부츠 스타일의 ‘레스터QT 부츠’는 발목까지 감싸줘 겨울철 찬바람을 완벽하게 막아주며, 따뜻하고 활동성이 좋아 데일리 슈즈로도 안성맞춤이다. 패딩 소재로 보온성을 높이고 플리스 소재를 사용한 안감으로 보온 유지력을 강화했기 때문에 야외활동에도 최적화됐다.

기능성, 스타일 모두 겸비한 ‘방한화’ | 5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바닥이 분할된 셀 구조로 트래블 워킹 시 충격을 분산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접지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인솔에 적용된 오솔라이트 폼으로 통기성을 높이고 소프트한 착용감을 제공해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화감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발목을 덮는 부츠 디자인임에도 스트링을 적용하고 봉제선을 추가해 신고 벗기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스트링은 지구를 형상화한 모양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여기에 3.5cm 굽으로 키높이 기능까지 제공하여 자연스럽고 편안한 키높이 슈즈를 원하는 이들의 니즈를 만족시킨다.

기능성, 스타일 모두 겸비한 ‘방한화’ | 8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이외에 미드 기장의 미니 부츠 ‘레스터 QT 미니 패딩 슈즈’와 겨울용 슬리퍼로 신기 좋은 뮬 스타일의 ‘레스터 QT 패딩 뮬’도 있으며 색상은 어떤 룩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블랙, 베이지, 화이트 총 3가지로 출시됐다.

기능성, 스타일 모두 겸비한 ‘방한화’ | 9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면서 보온성과 활동성을 고루 갖춘 패딩신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디스커버리가 처음으로 선보인 부츠 스타일의 겨울신발 ‘레스터 QT 부츠’는 많은 면에서 신경을 쓴 제품”이라며 “일상을 넘어 아웃도어 활동에도 최적화된 레스터 QT 부츠와 함께 더욱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더 관계자 역시 “겨울철에는 손실되기 쉬운 체온을 보호하고 눈길 등에서 쉽게 미끄러지지 않도록 보온성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방한화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춥고 눈이 많이 내리는 겨울 시즌, 안전한 보행을 선사할 아이더의 방한화와 함께 활기찬 겨울 시즌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9k Views
5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