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박수홍, ‘연애, 어디까지 해 봤니’
MC 박수홍이 트렌디한 안경으로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얼마 전 방송된 이데일리TV ‘연애, 어디까지 해 봤니’에서 MC를 진행하고 있는 개그맨 박수홍이 안경을 활용해 깔끔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그는 체크 패턴이 멋스러운 재킷에 블랙, 골드 컬러가 조화로운 원형 프레임 안경을 매치, 깔끔하고 차분한 인상으로 클래식룩의 정석을 연출했다.
또 다른 컷에서 박수홍은 심플한 스퀘어 프레임 안경으로 트렌디한 댄디룩을 연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스트라이프 패턴 수트에 카멜 컬러가 매력적인 심플한 안경을 매치해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한껏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박수홍은 심플한 재킷과 안경으로 스타일시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때 그는 버건디 컬러 재킷과 화이트 니트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하고 투명 프레임의 안경을 포인트로 매치, 한층 부드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박수홍, 역시 대세남”, “박수홍 안경 잘어울려요”, “박수홍 안경 어디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수홍이 MC로 활약중인 이데일리TV ‘연애, 어디까지 해 봤니’는 연애가 익숙하지 않은 이들에게 A to Z까지 연애방법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3일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다.
177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