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뉴발란스, 2017 S/S시즌 ‘3D백팩’

뉴발란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다가오는 2017년 S/S 시즌을 맞아 신제품 ‘3D+백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해 출시한 3D백팩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다양한 기능을 더해 디자인 및 실용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2017년형 3D+백팩은 입체감 있는 ‘3D 디자인’ 및 가방 측면의 지퍼를 열어 수납공간을 추가로 확보할 수 있는 ‘듀얼 사이즈’ 등의 핵심 특징 이외에도 3가지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전면 하단에는 방수 포켓이 부착돼 젖은 우산 등을 보관할 수 있으며 어깨끈에 위치한 숄더 미니지갑을 통해 카드와 지폐 등의 보관이 용이하다. 또한 컬러 교체가 가능한 DIY 컬러밴드로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탈부착 가능한 신발주머니를 활용해 가방 내부의 오염 없이 신발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가방 후면에는 비밀스런 수납을 할 수 있는 히든 포켓을 내장해 보다 넉넉하게 수납이 가능하다. 더불어 전면 및 사이드 메쉬 주머니와 내부 반투명 포켓을 포함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1k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