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갭, 피트니스 라인 ‘갭핏’ 국내 첫 론칭

갭, 피트니스 라인 ‘갭핏’ 국내 첫 론칭 | 1

이제는 운동복도 패션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이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디자인과 기능성, 패션성까지 모두 갖춘 피트니스 라인 갭핏(GapFit)을 국내 최초로 론칭한다.

갭은 이달 11일부터 갭 IFC몰과 롯데월드몰 매장에 갭핏 전용 섹션을 새롭게 구성하며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갭핏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뛰어난 착용감, 스타일리시함까지 모두 갖춘 상품을 선보이며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갭의 운동복 라인이다.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부터 러닝, 아웃도어 스포츠에까지 두루 어울리는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갭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뛰어난 착용감은 물론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강조해 운동 시에도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 국내에 선보이는 갭핏의 모든 제품들은 운동 시 퍼포먼스와 편안함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대표 상품인 브리드(breathe) 티셔츠와 민소매 톱은 가벼운 저지 소재에 흡한속건 기능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주며 제품명 그대로 제품이 숨을 쉬는 듯한 시원함과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갭, 피트니스 라인 ‘갭핏’ 국내 첫 론칭 | 2

또한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레깅스와 요가 팬츠는 신축성이 뛰어난 4방향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어떠한 움직임이나 포즈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되었으며 피부 마찰을 최소화하고 매끄러운 라인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독특한 플랫락(flatlock) 봉제 방식을 선택했다.

이 외에도 격렬한 운동 시에도 여성들에게 자유로움과 편안함을 주는 스포츠 브라와 탱크탑, 스타일리시하게 걸쳐 입을 수 있는 메쉬 소재의 후드티과 집업 티셔츠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갭핏의 민소매 톱과 티셔츠는 39,000원~59,000원, 스포츠 브라 59,000원, 후디와 집업티는 79,000원, 레깅스 및 요가 팬츠는 59,000원~99,000원에 판매된다.

박창민 신세계인터내셔날 갭 영업 팀장은 “일상속에서 피트니스, 요가, 러닝 등의 데일리 스포츠가 각광을 받으며 운동 시에는 물론 평소에도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춘 운동복이 인기다”며 “갭핏은 특히 여성들이 가장 신경쓰는 옷태와 몸매를 아름답게 강조하고 활동성과 착용감을 높여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263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