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꽃보다 설레는 트렌디 아우터 스타일링

살랑살랑 봄바람이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화사한 봄 시즌에 걸맞게 그녀들의 숨겨왔던 패션 본능을 분출하는 이 계절. 어디론가 떠나고 싶게 만드는 따스한 봄날 봄 피크닉 룩으로 센스 있는 아우터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보기만 해도 상큼한 프린트 재킷

형형색색의 꽃들이 거리를 아름답게 수놓은 봄날은 화사한 컬러와 패턴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계절이다. 올 봄 컬러 재킷 스타일링으로 꽃보다 아름다운 봄 패션을 제안한다.

20130422_ADOLFO DOMINGUEZ‘아돌포도밍게즈’에서 선보이는 ‘블루 프린트 재킷’은 2013 S/S 시즌 트렌드 컬러인 블루와 플라워 모티브의 프린트가 특징인 제품이다. 심플하고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섬세하게 떨어지는 노카라 디테일은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봄 패션을 완성시켜 준다.

+ 세련되면서 클래식한 트렌치코트

트렌치코트는 시크함과 여성스러움을 살릴 수 있는 봄을 위한 매력적인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20130422_COMPTOIR DES COTONNIERS프렌치 브랜드 ‘꼼뜨와데꼬또니에’에서는 카라의 변형이 가능한 ‘클래식 트렌치코트’를 선보인다. 카멜 컬러의 베이직한 트렌치코트로 간결한 실루엣과 다크 브라운 컬러의 더블 버튼으로 구성되어 클래식한 멋을 더한다. 무릎 위로 올라오는 적당한 길이감과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이 어떤 옷과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 캐주얼한 데일리 트렌치코트

20130422_JUICY COUTURE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쥬시꾸뛰르’에서는 ‘컬러블록 새틴 트렌치코트’를 출시한다. 은은한 골드컬러가 감도는 베이지 톤과 아이보리의 컬러블록이 고급스러운 캐주얼 감성을 보여주며 트렌디 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연출한다. 무릎 위에 오는 길이와 허리의 벨트는 걸리쉬한 매력뿐만 아니라 깔끔한 라인으로 심플함을 더한다.

111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