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엣지 있는 웨지힐의 화려한 변신

사진 출처 : 알도
사진 출처 : 알도

2013 S/S 시즌에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웨지힐이 유행할 조짐이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의 편안한착화감뿐만 아니라 굽이 투명하거나 커팅된 디자인으로 웨지힐이 더욱 트렌디하게 변신했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타일에 엣지를 더해 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 패션피플이 탐내는 올 봄 ‘잇슈즈’는 바로 이것!

20130422_aldo_wedgeheel (2)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에는 비비드 컬러의 슈즈를 신어 산뜻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얼마 전 공개된 설리 화보에서 화이트 카디건과 핑크 스커트로 화사한 봄 패션을 연출했다. 여기에 컬러블로킹이 돋보이는 ‘알도’의 스트랩 웨지 슈즈를 착용해 가녀린 발목이 돋보이며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우드 웨지의 가운데를 과감히 커팅해 재미가 느껴지는 T-스트랩 웨지 슈즈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에 추천한다. 유니크한 블랙 웨지 슈즈는 레깅스와 함께 매치하면 쉽게 엣지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와일드한 느낌의 스터드 디테일은 세련되고 시크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또한 우드 웨지와 투명한 소재가 믹스된 골드 컬러 슈즈는 고급스러운 스타일 연출 시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골드빛의 슈즈를 화이트 원피스와 연출하면 페미닌함이 느껴지는 럭셔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투명한 굽은 시원한 느낌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알도 관계자는 “웨지힐은 플랫슈즈의 편안함과 킬힐의 스타일리시함을 고루 갖춰 봄나들이 시 추천한다”며 “특히 맥시 원피스와 연출시엔 섹시한 느낌까지 줄 수 있다”고 전했다.

71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