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미넬리, ‘조지아 메이 재거’와 캡슐 컬렉션 선보여

미넬리, ‘조지아 메이 재거’와 캡슐 컬렉션 선보여 | 1

지알아이코리아(대표 다이아나강, GRI Korea)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슈즈 브랜드 미넬리(minelli)가 조지아 메이 재거(Georgia May Jagger)와 콜라보레이션한 캡슐 컬렉션 ‘미넬리 X 조지아 메이 재거(minelli X Georgia May Jagger)’를 선보인다.

미넬리, ‘조지아 메이 재거’와 캡슐 컬렉션 선보여 | 2

이번 캡슐 컬렉션은 1970년대 어반 정글과 디스코 무드에 영감을 받아 조지아 메이 재거 특유의 밝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가미한 총 5가지 디자인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특히 미넬리의 뮤즈이나 스타일 아이콘으로 유명한 조지아 메이 재거가 직접 디자인하고 슈즈와 어울리는 이름까지 지어 그녀의 특별한 애정을 엿볼 수 있다.

미넬리, ‘조지아 메이 재거’와 캡슐 컬렉션 선보여 | 3

비비드한 컬러의 플랫 샌들, 레이스-업 힐, 에스파드리유, 웨지 힐, 샌들 힐 총 5가지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다. 높은 힐에 두려움 있는 여성들을 위해 낮고 둥근 블록 힐을 더한 샌들 힐로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고려한 것이 강점이다.

한편 ‘미넬리 X 조지아 메이 재거’는 코엑스 씨씨샵(CC Shop)과 IFC몰 씨씨샵, 가로수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36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