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조슈아 샌더스’ 론칭…지드래곤 스마일 슬립온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대표 김응수)가 이탈리아 브랜드 ‘조슈아 샌더스(Joshua Sanders)’와 ‘무아무아 돌스(MuaMua Dolls)’를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조슈아 샌더스’는 이탈리아의 럭셔리하고 화려한 감성을 모티브로 디자이너의 오트쿠틔르적인 콘셉트를 지향하는 코스모폴리탄 스니커즈 브랜드다. 볼드한 그래픽과 백색의 트리밍, 견고하고 착용감이 편한 러버솔이 특징이다. 특히 브랜드 시그니처인 스마일 패치가 접목된 슬립온은 스트리트 컬처 감성을 담은 라인으로, 패셔니스타 지드래곤이 착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무아무아 돌스’는 칼 라거펠트, 코코 샤넬, 안나 윈투어 등 해외 유명 셀러브리티의 특징을 담아낸 핸드메이드 인형으로 주목받기 시작한 이탈리아 브랜드다. 이번 시즌에는 저명한 브랜드의 로고를 패러디해 위트 있게 표현한 스팽글 소재의 슈퍼마켓 백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특히 블링 블링한 스팽글 디테일과 다양한 캐릭터 인형 장식으로 스트리트 패션과 SNS를 뜨겁게 달구며 가장 핫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위즈위드가 새롭게 론칭한 이탈리아 브랜드 ‘조슈아 샌더스’와 ‘무아무아 돌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즈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51 Like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