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서울 패션 페스티벌, 10월 15일 개최

서울 패션 페스티벌, 10월 15일 개최 | 1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이 오는 10월15~16일 서울에서 개최된다.

주최사 브이유이엔티(VU ENT)는 12일 런웨이에서 음악과 패션이 만나는 새로운 형태의 페스티벌 ‘SFF2016’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음악과 패션이라는 트렌디하고 매력적인 소재를 융합한 새로운 페스티벌로 힙합, EDM 뮤지션부터 유명 연예인들과 국내 톱 모델, 패션 피플, 트렌디세터들이 대거 참여해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했다.

특히 서울을 대표하는 패션 디자이너와 최고의 브랜드들의 참여, 음악과 패션을 사랑하는 모두가 함께 즐기는 페스티벌이 될 예정이다.

‘SFF2016’에서는 국내외 컬렉션을 누비고 있는 패션 디자이너와 톱 모델들의 런웨이 쇼와 함께 국내외 트렌드를 이끄는 뮤직 아이콘들의 라이브 스테이지가 동시에 펼쳐지며 패션모델, 셀러브리티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클럽 스테이지와 베뉴 곳곳에 배치된 런웨이에서는 브랜드의 시즌 패션쇼가 끊임없이 진행된다.

또한 페스티벌을 즐기는 관객들의 멋진 모습을 촬영해 줄 스트릿 포토그래퍼들이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을 서울의 패션 아이콘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이어 페스티벌 현장 곳곳에 배치된 팝업 스토어에는 의류, 코스메틱, 슈즈, 가방, 기타 액세서리 등 패션의 모든 영역에 속하는 브랜드들이 관객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공간이 될 예정이다.

‘SFF2016’은 예스 24, 인터파크에서 블라인드 티켓(1일권 33,000원, 2일권 55,000원) 예매가 가능하다.

 

117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