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신네기’ 박소담, 심쿵 스쿨룩

[TV STYLE] ‘신네기’ 박소담, 심쿵 스쿨룩 | 1

배우 박소담이 상큼발랄한 스쿨룩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지난 주 방영된 tvN 주말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 1화, 2화에서 박소담(은하원 역)은 훈훈하면서도 러블리한 교복과 체육복으로 상큼발랄한 스쿨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깔끔한 디자인과 블랙 컬러가 매력적인 백팩을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TV STYLE] ‘신네기’ 박소담, 심쿵 스쿨룩 | 2

박소담이 착용한 백팩은 뉴욕 아이코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Lesportsac)의 ‘에센셜 컬렉션(Essential Collection)’ 제품으로 말끔한 디자인과 지퍼 디테일, 고급스러운 컬러 배색이 멋스러운 백팩이다.

‘에센셜 컬렉션’은 초경량 소재의 마이크로 립스탑 나일론 패브릭과 초경량 알루미늄 부속품을 사용해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착용감, 튼튼한 내구성을 갖춘 제품으로 디자인과 실용성 두 가지 기능을 모두 갖췄다. 특히 드라마 속 박소담처럼 스쿨룩부터 캐주얼룩까지 포인트 아이템으로 쉽게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다.

[TV STYLE] ‘신네기’ 박소담, 심쿵 스쿨룩 | 3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신네기’ 박소담 백팩 잘 어울려요”, ”박소담 가방어디꺼?”, ”’신네기’ 박소담, 외모부터 패션까지 히트다 히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소담이 출연하는 tvN 주말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재벌 3세 남주인공과 신데렐라로 탈바꿈하는 ‘캔디형’ 여주인공의 전형적인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197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