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마트, 1인 방송으로 10·20세대와 소통

이마트, 1인 방송으로 10·20세대와 소통 | 1

이마트는 이용자 참여형 생중계 인터넷 방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음tv팟을 통해 ‘채널 377(ch.377)’을 열고 1인 방송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마트는 매월 주제와 연관성이 높은 연예인이나 셀러브리티가 진행하는 실시간 1인 방송 선보이고 SNS상의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짧게 편집된 영상을 제공해 시청자들과 소통을 강화한다.

이마트는 본사의 번지수 ‘377’을 본 따 ‘채널 377(ch.377)’ 이름을 지었다 .

이마트는 17일 레인보우 멤버 ‘지숙’이 피코크 간편가정식 등을 활용해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요리법을 소개한다.

이마트는 딱딱한 정보전달에서 유명인과 일상주제를 바탕으로 소통하는 등 흥미 위주의 방송을 통해 10·20 젊은 세대와 활발히 소통하고 더 나아가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기대하고 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팀장은 “1020세대를 중심으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1인 방송을 마케팅에 도입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구축했다”며 “특정연령대가 아닌 폭넓은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키워드로 방송을 제작해 이마트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40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