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밋, 인체공학 모티브 추동시즌 컬렉션 공개
스포츠 브랜드 엠리밋(대표 한철호)이 인체공학적인 모티브를 반영한 ‘에르고 블록(Ergo blocks)’을 테마로 하는 가을‧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에르고 블록’은 인체공학적인 블록을 의미하며 정교한 커팅을 통해 만들어진 블록을 디자인에 적용시켰을 뿐 아니라 기능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컬렉션에 풀어냈다. 엠리밋은 세련되게 절개된 블록이 몸의 라인을 슬림하게 보이도록 해주며 벤틸레이션(통기성), 핏감 등을 살릴 수 있도록 적용됐다.
특히 이번 시즌은 스트레치, 네오프렌 니트, 저지 등 다양한 소재의 믹스매치를 통해 스포츠 활동 시 활동성을 부각한 하이브리드 제품군을 선보인다. 또한 재귀 반사 기능을 적용한 트레이닝 웨어와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티셔츠 등 운동 뿐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입기 좋은 다양한 애슬레저용 제품을 출시한다.
시즌 주력으로 봉제선이 보이지 않는 무봉제 웰딩 다운을 중점적으로 선보이며 심플한 디자인 뿐 아니라 다운 삼출을 방지해 보온성을 강화하는데 주력했다. 스테디셀러인 야상형 다운과 함께 롱 기장의 벤치 코트, 숏 기장의 봄버 스타일 다운 등도 출시해 다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엠리밋은 ‘스포츠, 그 이상’을 의미하는 ‘익시드 스포츠(Exceed Sport)’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기능과 스타일을 갖춘 애슬레저를 위한 제품들을 선보여 왔다.
정재화 엠리밋 기획총괄 상무는 “애슬레저 열풍으로 이번 하반기에도 스포티하면서도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은 스포츠웨어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할 것이다”며 “겨울철 운동 시 착장하기 좋은 다양한 애슬레저 제품과 활동성과 기능성을 고려한 다운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