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고준희, 고혹적인 눈빛으로 가을 여인 변신

고준희, 고혹적인 눈빛으로 가을 여인 변신 | 1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 핸드백이 배우 고준희와 함께한 2016 FW 뉴 컬렉션 광고컷을 공개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뮤즈 고준희는 이번 촬영에서 여성스러운 단발 헤어스타일에 그녀 특유의 감각적인 포즈와 고혹적인 눈빛 연기로 분위기 있는 가을 여인으로 변신했다. 또한 심플한 블랙 재킷과 화이트 팬츠에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로레나(Lorena)를 매치해 슬림한 몸매가 돋보이는 완벽한 비즈니스 우먼 스타일을 완성했다.

고준희, 고혹적인 눈빛으로 가을 여인 변신 | 2

고준희가 광고에서 착용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로레나(Lorena)는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의 조화를 이룬 라인으로 세련된 스퀘어 쉐입에 반짝이는 핑크골드 체인을 더해 도시적이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2016년 브랜드 슬로건인 ‘타임리스 모멘텀(Timeless Momentum)’을 테마로 지금 자신의 모습에 만족하며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고준희는 중국에서 드라마 ‘하몽광시곡’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137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