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추석맞이 ‘닥스 통합 선물관’ 운영
LF(대표 오규식)가 추석을 앞두고 ‘닥스 통합 선물관’을 운영한다.
내달 11일까지 LF몰내에 닥스 통합 선물관 페이지를 열고 닥스남성, 닥스여성, 닥스골프, 닥스액세서리 등 닥스 전 브랜드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마련한 것.
LF는 또한 이번 오픈을 기념해 추석 선물로 적합한 브랜드 별 한정 상품도 내놓았다. 뿐만 아니라 취향과 구매 목적에 맞게 선물 추천 코너를 별도로 마련했으며, 닥스 통합 선물관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고급 선물 포장 서비스 및 최대 40%까지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닥스남성은 올 가을 트렌드한 체크패턴이 돋보이는 블루종 점퍼와 자카드 티셔츠를, 닥스여성은 MD가 직접 엄선한 블라우스&스카프 세트 및 티셔츠&스카프 세트를 추석 선물용 한정 상품으로 준비했다.
닥스골프는 양말+하드케이스 세트, 골프벨트+골프공+하드케이스 세트, 빅사이즈 모자 등 선물용으로 적합한 다양한 선물관 전용 세트 및 상품을 출시, 닥스의 고객들이 취향이나 가격대별로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닥스액세서리는 브리티시 감성이 물씬 깃든 여성용 체크패턴 핸드백과 선물용으로 더없이 좋을 만한 고급 도마뱀 가죽 지갑&키홀더 세트를 닥스 통합 선물관에서 단독 판매한다. 특히 닥스액세서리는 남성용 지갑 구매 시 영문 이니셜을 새겨주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의 특별한 선물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닥스는 9월 11일까지 추석을 맞아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카카오 감사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감사카드는 LF몰에 연동된 메신저 어플리케이션, 카카오톡을 통해 주고 받을 수 있으며 닥스는 감사카드의 발신자와 수신자에게 LF몰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마일리지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