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금강제화, ‘리갈 201’ 신규 라인

[ITEM TALK] 금강제화, ‘리갈 201’ 신규 라인 | 1

금강제화가 비즈니스 캐주얼 트렌드 확산에 맞춰 세미 정장 구두인 ‘리갈(REGAL) 201’의 신규라인을 출시한다.

세미 정장 구두 ‘리갈 201’이 주중에는 회사에서 단정한 스타일로 주말에는 자유롭고 경쾌한 느낌을 동시에 낼 수 있다는 점이 젊은 남성 층에게 인기를 얻는 것에 주목해 신규 라인을 추가로 출시하기로 했다.

리갈 201은 기존 Y팁과 윙팁을 기본으로 하되 깔끔한 느낌의 플레인 토와 클래식한 느낌의 첼시 부츠 라인을 새롭게 구성해 트렌치 코트, 맥 코트, 왁스 자켓 등 다양한 가을철 아우터에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리갈 201은 ‘제왕’이라는 뜻을 가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맞게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국내 제화업체 중 금강제화만이 할 수 있는 최고급 수제화 제법인 ‘굿이어 웰트(Goodyear Welt)’ 방식으로 만들어져 일반 구두보다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여기에 바닥창은 경량 비브람 솔(Vibram sole)을 사용해 무게는 줄이고 미끄러움은 방지할 수 있도록 해 겨울철 빙판길에서도 편안한 걸음이 가능하도록 했다.

586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