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쌤소나이트, ‘라인프렌즈 캐리어’ 출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과 쌤소나이트가 만났다.

트래블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라인프렌즈 캐리어’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프렌즈는 화장품부터 의류, 생활용품, 식품 등 업계 구분 없이 협업을 진행하며 브라운, 코니, 샐리 등의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캐리어 브랜드와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으로 알려졌다.

쌤소나이트가 이번에 출시한 라인프렌즈 캐리어는 ‘브라운’을 중심으로 샐리, 코니, 레너드 등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귀여운 문구, 스케치가 가방 전면과 내부 마감 등에 개성 있게 입혀진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차분한 베이지색 배경과 브라운의 갈색이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개성있는 프린트가 톡톡 튀고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가방 앞면에는 브라운의 앞모습이, 뒷면에는 뒷모습이 그려져 있어 입체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쌤소나이트와 라인프렌즈의 메탈 로고 등으로 고급스러운 디테일에도 신경 썼으며 TSA 잠금장치 등이 적용돼 안전성을 높였다.

특히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캐리어와 라인프렌즈 전용 투명 커버가 세트로 함께 구성됐다. 20, 24, 28인치 모든 사이즈에 적용되며 투명한 재질로 만들어져 프린트를 더욱 돋보이게 할 뿐 아니라 외부 오염이나 스크래치 등으로부터 캐리어를 보호할 수 있다.

쌤소나이트의 라인프렌즈 캐리어는 20, 24, 28인치 크기에 따라 각각 24만8,000원, 29만8000원, 34만8,000원에 판매되며 전국 쌤소나이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645 Likes
3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