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컬럼비아, ‘아웃드라이 익스트림 다운’ 컬렉션

[ITEM TALK] 컬럼비아, ‘아웃드라이 익스트림 다운’ 컬렉션 | 1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가을·겨울철 여행이나 거친 자연에서의 익스트림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인 ‘아웃드라이 익스트림 다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유명 아웃도어 박람회에서 수상을 한 컬럼비아만의 최상급 방투습 기술인 ‘아웃드라이 익스트림’을 적용했다.

방투습 기능을 하는 멤브레인을 겉감과 안감 사이에 적용한 기존 방투습 기술과 달리 겉감에 직접 멤브레인을 적용해 겉감부터 전혀 젖지 않도록 한 역발상의 기술이다. 심실링 테이프로 봉제선 틈새로 스며들 수 있는 물기까지 막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다운이 젖어 보온 기능이 저하되는 것을 방지해 따뜻한 체온 유지에도 탁월하다.

이에 최근 가장 영향력 있는 기술 발전을 보인 방수 기술이란 평가를 받으며 그 차별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기어 인스티튜트의 ‘2015 베스트 뉴 기어 어워드’, 기어 정키의 ‘2016 베스트 인 쇼’, 아웃사이드 매거진의 ‘2016 기어 오브 더 쇼’, 백패커 매거진의 ‘2016 에디터 초이스 어워드’ 등 여러 글로벌 아웃도어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ITEM TALK] 컬럼비아, ‘아웃드라이 익스트림 다운’ 컬렉션 | 2

남성용은 ‘블랙’, ‘딥 워터’, ‘나이트 타이드’ 여성용은 ‘블루벨’과 ‘트로픽 핑크’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모두 35만8천원이다.

이 제품은 전국 20여 개 컬럼비아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한정 판매된다.

 

160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