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타벅스 X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컬렉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세계적인 커피브랜드 스타벅스(Starbucks)와 ‘스타벅스 X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컬렉션(Starbucks X LINE FRIENDS Holiday Collection)’을 한국과 호주, 홍콩, 대만, 태국 등 아시아∙태평양 12개국에 론칭, 2021년 연말을 맞아 ‘브라운앤프렌즈(BROWN & FRIENDS)’가 전하는 따뜻한 감동 메시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타벅스 X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컬렉션’은 독보적인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기반으로 글로벌 MZ세대의 문화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라인프렌즈와 다양한 한정판 MD를 선보이며 여러 차례 화제를 일으켜온 스타벅스가 만났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라인프렌즈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브라운앤프렌즈’를 주인공으로 한 스토리텔링 영상을 선보이며 전세계 MZ세대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7일 공개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영상은 현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Yet still merry)를 담고 있다. 스타벅스를 방문해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2019년 연말을 그리워하던 2021년의 브라운(BROWN)은 유리창에 나타난 메시지를 매개로 과거의 자신과 소통하게 되고, 2019년의 브라운이 남긴 “2021년의 브라운에게. 여전히 행복했으면 좋겠어”라는 메시지에 위로를 받는다. 시간을 넘어 과거의 자신으로부터 힐링을 받은 브라운의 마법 같은 스토리를 통해 라인프렌즈는 일상의 회복과 행복한 연말연시에 대한 바람을 담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동시에 브라운앤프렌즈와 스타벅스의 팬, 그리고 일반 대중들에게도 따스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영상이 전하는 따뜻한 연말 감성은 새롭게 출시되는 ‘스타벅스 X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들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텀블러, 미니 파우치, 머그리드 세트, 플러시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에는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들이 스타벅스 커피와 함께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빨간 목도리와 산타 모자를 착용하거나 선물을 들고 있는 브라운앤프렌즈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홀리데이 무드를 표현한 이번 컬렉션 제품들은 소장 가치 높은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공식 출시 전부터 제품에 대한 문의가 쏟아지는 등 많은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있다.

라인프렌즈는 이 외에도 라인 메신저 스티커, 줌 배경 등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까지 선보이며 전 세계 MZ세대들에게 일상 속 소확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스타벅스코리아는 지난 1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 스타벅스 X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컬렉션 중 머그와 텀블러를 선출시했다. 해당 방송은 라이브 시청 100만 뷰를 돌파하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방송 역대 TOP 5를 기록, 이번 컬렉션 중 일부 제품이 20분 만에 품절되는 등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178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